본문 바로가기
이것이 인생이지

[통영 맛집] 용감한 형제 파스타, 데이트 추천, 눈도 입도 즐거운 파스타

by 이다정이 2016. 11. 6.
728x90

파스타 좋아하시는 아빠덕분에 자주가는
용감한 형제 파스타!!!!!

다른곳들보다 면을 푹익혀 주시고
갈때마다 항상 똑같이 맛있게 요리하시는 곳인데요,

에피타이저로 나오는 샐러드는...
사진이없네요^^;;

하지만 마늘빵은 있짘ㅋㅋㅋ



그동안 제가 먹은 메뉴들은요,


시저샐러드



오븐파스타



아빠의 favorite 피칸떼 뽈로



이건 동생이 좋아하는 뭐뭐뭐 크랩ㅋㅋㅋㅋㅋ
(이름이 생각안나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세조각은 먹어버린 고르곤졸라피자


실내가 복층구조로 되어있고,
인테리어에도 신경을 많이 쓰신것같아요

넘치는 이탈리안레스토랑중에서도
초 강력 추천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