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함 발라보까

[키엘] 신제품 알람!! 키엘 수퍼 세럼 & 피부진정에 꼭 필요한 캐나비스 사티바 시드 오일 허벌 클렌저

by 이다정이 2020. 5. 5.
728x90

안녕하세요! 다정이에요 :-)

오늘은 지난달 키엘 20%할인 행사기간에 구매한 수퍼세럼과 캐나비스 사티바 시드 오일 허벌 클렌저 언박싱을 가져왔어요 ㅎㅎ

 

올 3월 쯤 처음 출시했을때부터 너무 써보고싶었던 이 초록색 클렌저!!!!! 한국에는 아직 출시하지 않았지만 캐나다에서는 이미 절찬판매!! 중이에요.

미드나잇 리커버리 세럼이랑 데일리 리바이빙 세럼처럼 캐나비스도 세럼형태로 나오긴하는데 저는 냄새가..영.. 못쓰겠더라구요

새럼과 마찬가지로 클렌저에도 캐나비스 사티바 오일하고 오레가노 오일이 들어있어요. 민간요법으로 오레가노 오일은 감기걸렸을때 한숟가락 먹으면 낫는다고 알려져있는데, 그건 오레가노 오일의 항염효과 덕분이라고 해요.

그럼 우리 얼굴에 올라오는 뾰루지에 발라주면 어떻게되겠어요?!! 뾰루지 안에 노오란게 바로 염증반응을 일으켜서 그런거잖아요 ㅎㅎ 뾰루지가 쏙 들어가겠죠?

뾰루지뿐만아니라 얼굴이 울긋불긋한 저같은 피부타입이 쓰기 좋은 calming효과가 탁월하다고해요.

 

제형은 젤 클렌저 형태이고 향은 약간 시트러스계열의 향긋한 향이나요

 

요즘 미간부분하고 양쪽 입꼬리 아랫쪽이 너무 도드라지게 빨갛게 올라서 가라앉지를 않고 있답니다 ㅠㅠ 그래서 이 클렌저를 산것도 있는데, 일단 2주 써보고 다음 후기 또 올릴게요!

미간의 빨간 브이

 

 

침 흘리는거 아니에요...

 

 

 

다음은 수퍼세럼𖤐!!

처음구매하는거라 어떨지 몰라서 작은 사이즈 30ml로 주문했어요

입구는 사용하기 편하게 펌핑 할 수 있게 되어있구요

콧물제형의 세럼이에요

저분자 히알루론산이 들어있어서 그런지 흡수가 무쟈게 빠르고 하루종일 쵹쵹한 느낌이에요. 약간 홍삼 향이 나는데 그건 진세노이드?가 들어있어서 그런것 같아요. 아시죠? 홍삼이 우리 면역력 높이는데 캡 쨩인거ㅎㅎ 이 진세노이드도 우리 피부장벽의 면역력을 높여 쉽게 데미지받지않도록 해준답니다.
찐득거림없이 쏙 흡수 빠르고 촉촉한 세럼찾으시는분들께 강력 추천드려요. 세럼맛집 신제품 키엘 수퍼 세럼👍🏼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