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는 별 일 없이 산다 - 한국

[일상, 데일리] 조용한 동네 가조도

by 이다정이 2011. 6. 20.
728x90

 

 

 

 

우리집 올라오는 길 ㅎㅎㅎ

여름에는 저 왼쪽이 쥐똥만하게 보이는 정자에서 수박 썰어먹고하는데

지금은 추우니까 집에만 박혀있다...

 

 

 

 

 

 

 

 

 

 

 

 

 

 

 

동네할머니가 애기업고 있음 ..... ㅎㅎㅎㅎㅎ

완전 시골동네 샷

 

옆에 보이는거는 마을회관 ㅎㅎ

저번에 아빠가 집에 들어오지 말라고해서

마을회관에 있었..........하...ㅎㅎㅎ

 

 

 

 

 

 

 

 

 

 

 

 

 

 

 

 

 

청소하다가 밖에 갈매기 소리가 나길래 ^.^

진짜 오랫만에 들었다 갈매기소리

 

끼루루루욱 끼루루우우욱

 

 

 

 

아.. 우리동네 너무 조용하다 ㅠㅠ

시끌시끌한 동네도 싫지만,

너무 조용해도 심심하다

 

시무시무하다 심심해 !!!!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