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함 발라보까

[샤넬] 피부톤을 화사하게! 르블랑 메이크업 베이스 02 미모사

by 이다정이 2017. 11. 8.
728x90


안녕하세요!
오늘 후기는 샤넬의 베스트셀러!! 흔히 복숭아 메베라고 알려진 샤넬 르블랑 메이크업 베이스입니다


저는 캐나다에 살고있는데,
화장품 살때는 주로 Sephora나 Shoppers를 이용해요.

제가 사는곳은 The Bay라는 백화점이 있지만 너무 작아서 화장품 매장이 몇개없답니다ㅠㅠ

있었다면 매달 통장이 텅장되는건 식은죽 먹기였겠죠..?
그래서 어쩌면 다행인건가...?


암튼 제가 포인트 모으는걸 좋아해서 꼭꼭 잊지않고 포인트적립을 하는데요,

최근 몇개월동안 포인트행사 놓치지 않고 모으고 모아서
95,000점!!!!! $180정도 되는 포인트를 모았어요!!!!


감동쓰 눈물쓰!!!!!!


그래서 이 포인트로 구매한 르블랑 메베!




검색해보니까 한국에서는 가격이 72,000이래요




라이트 크리에이터 브라이트닝 메이크업 베이스 SPF 40 / PA +++



윗면에 샤넬 로고 뙇!!



용기 입구는 제형때문인지 작아요



공식 홈페이지 설명에 따르면,

2년산 진주 추출물이 피부톤을 균일하고 화사하게!!

독저적인 인라이트 세라믹 활성 성분이 피부 주변의 보이지 않는 빛 에너지를 흡수하여 눈에 보이는 빛으로 변화시켜줌!!

피부본연의 주요 수분 공급체인 고농축 글리신이 함유되어 최적의 수분 밸런스 제공!!

그래서 피부 결점들이 완화돼 결점 없이 투명하게 빛나는 광채 피부가 연출!!


​이거 실화냐......?







제형은 다른 메베제품에 비해 약간 묽은편인데
막 또 물처럼 줄줄 흐르고 그러지는 않아요

저도 다른 블로거님들처럼 제형설명 gif로 보여드리고싶은데 저는 컴알못.. 그런 고급기술못해요...^^;;;

암튼 약간 묽은 제형에
바르면 막 광체가 난다기보다는
얼굴 톤이 전체적으로 밝아지고
붉은기도 잡아주는것같아요

그리고 프라이머를 따로 쓰지않아도 될만큼 요철정리도 되는듯?



한번도 제 피부를 이렇게 자세하게 찍어본적이 없어서 제 피부가 이런지 몰랐는데.. 이제보니 엉망쓰 진창쓰 ㅠㅠ

한국에 있을때는 매주매주 피부과 가서 관리받고 그래서 좀 괜찮았었는데
여기와서 이제 1년쯤 살다보니 다시 지못미...


아무래도 베이스다보니 커버효과를 기대하기보단
톤보정!

사진 화질이 막 깨끗하지 못해도
피부톤 보정은 확실하게 보이는것같아요
붉은기도 꽤 가려지고

저는 촉촉한느낌보다는
여기가 많이 건조해서 그럴수도 있는데,
딱 매트하게 잡아준다는 느낌을 많이 받았어요

밀리는 현상 없이 피부에도 잘먹고 톤정리도 확실한
명불허전 샤넬 메베 르블랑 후기였습니다^_^


샤넬 메이크업 베이스 미모사 컬러를 사용한

모공/흉터/주근깨/홍조 완벽커버영상을 제 유튜브 채널에 업로드했어요!!!!


유튜브 영상도 참고해주새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