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함 발라보까

[비쉬] 칙칙한 피부엔 리프트 액티브 비타민 C 세럼

by 이다정이 2017. 11. 9.
728x90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 최애템!!! 인생세럼!!!!
비쉬 리프트 액티브 비타민 C 세럼을 갖고왔어요



벌써 세통째 쓰고있는데요,

에스티로더 갈색병에센스, 랑콤제니삐끄 다 써봤는데
이게 진짜 효과짱인것 같아요!!!!

약간 용량대비 가격이 후덜덜 하지만
진짜 효과는 오지고요 지리고요 ㅋㅋㅋㅋ

근데 한국에서는 아직 안판다고 하네요...

해외여행가시는 분들은
드럭스토어나 약국 가셔서 꼭 사가세요
진짜
레알
인생템 등극각






포장 상자를 뜯어보면




본체 용기와 함께 스포이드가 동봉되어있어요



상자 입구에 ​흔들지 마시오



부드러운 피부는 바르는 즉시 느낄수 있고
10일뒤에는
피부 광채
피부 탄력개선
피부결개선을 느낄수 있다고 나와있어요




이렇게 동봉된 스포이드로
덜어쓰는거에요



한번에 4~5 방울정도씩 손바닥에 덜어서 바르라고 되어있는데 저는 얼굴에 바로 떨어뜨려요
한방울도 놓치지 않겠어!!!




제형은 물처럼 주르륵 흘러서
눈물이 차올라서 고갤드는것처럼
얼굴은 하늘을 보고
이마 코 볼 턱에 한방울씩 똑똑똑똑똑








밤에 바르고 자면
다음날 아침에 바로 느껴지는 변화!!!

진짜 제가 초 강추
오백번 추천해요!!!






공감하트 눌러눌러
인스타 (dj2beauty) 팔로팔로미^.~

감사합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