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함 발라보까

[NYX] 매일 가볍게 바르기 좋은 소프트 매트 립 크림 08 - Sao Paulo

by 이다정이 2017. 12. 6.
728x90

안녕하세요!

오늘은 닉스 소프트 매트 립크림 08번 컬러인 Sau Paulo 리뷰를 준비했어요!!

사실 월요일부터 기말고사가 시작되었는데,
아시죠?
원래 시험기간에는 공부빼고 다 재밌는거..

그래서 갑자기.. 이렇게.. 리뷰를.....ㅎㅎㅎ








한손에 쏙들어오는 사이즈




팁브러쉬 부분은 보통 다른 제품들하고 비슷해요




요건 발색샷

사진 되게 많이 찍었는데 최대한 컬러 비슷하게 나온걸로 골랐어요
쫌 꽃분홍 느낌???




이게, 보니까 입생로랑 베이비돌 키스 앤 치크 10번 컬러,
작년인가? 말린장미립컬러때 유행했던거
그거랑 색깔이 비슷해보여서
둘이 같이 컬러 비교를 해봤는데..



ㅋㅋㅋㅋㅋㅋㅋ

















































아이고 죄송합니다
제가 큰 실수를 한것같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
전혀 비슷하지도 않음...^^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입생로랑 10번이 좀 다 톤다운 된 느낌이라면
닉스 상파울로는 훨씬 분홍분홍 꽃분홍!




입술에 올리면 이런색이 나온답니다*^^*


얼마전에 인스타 보다가
어떤분이 cannes컬러 리뷰 올리신걸 봤는데
너무 예뻐서 사러갔다가
품절되서 이걸로 골라왔어요
갑자기 고른것 치고 맘에드는? 색이에요
맨날 바를수도 있겄어

매트타입이라서 조금 걱정하긴했는데
얇게 착- 발리고
발색력도 꽤 좋은것 같아요

한번 바르면 자연스럽고
두번 바르면 짠! 누가봐도 나 립스틱발랐어요 ㅋㅋㅋ

가격도 너무 저렴하고 (CAD 9.00) 색깔도 예뻐서
종류별로 다 사고싶은거 꾹꾹 참고 왔어요 ㅠㅠ

다음에 또 사러 가야지!







공감하트 눌러눌러
인스타 팔로팔로미
(dj2beauty)

감사합니다 :-)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