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 여행 앨범

[마이애미] 미국에서 쿠바를 느끼고싶어? 까예 오초, 리틀 하바나

by 이다정이 2018. 5. 28.
728x90

2018 마이애미 여행 1탄 - 키웨스트편 보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마이애미 여행 2탄!!!!!



미국속 작은 쿠바!!!!!
리틀하바나편이에요



까예 오초 (calle ocho)라고 더 알려진
리틀하바나 지역

한국어로 하면 그냥 8번가 인데
왜 이길이 제일 유명한지 모르겠어요 ㅋㅋㅋㅋ

아무튼 금강산도 식후경!

까예 오초 로컬 맛집으로 유명한
라 까레타 (La Carreta)라는 곳엘 갔어요

3632 SW 8th St, Miami, FL 33135, USA


여러가지 메뉴가 있었지만
제가 주문한음식은



오징어튀김 (calamari frito) 와



치킨 1/4조각을 시켰는데
치킨사진은 없고 (아래 동영상에 있어요!!)
치킨시키면 같이나오는 밥이랑 튀긴바나나 사진만 있네요 ㅋㅋㅋ

처음에 저 바나나가 뭔지 모르고
저게 치킨인줄 알았다는..........
그러다가 감자인가?했다가
먹어보고 오! 튀긴바나나!!!!!!

정확하게 말하면 바나나는 아니고 영어로는 plantain
스페인어로는 platano
우리나라에서는 몽키바나나? 라고 불렀던것같은데..

스페인에있을때 홈스테이했던 집 할머니가 그러셨는데
Platano는 사람이 먹는거고 우리가 흔히 먹는 바나나는 원숭이가 먹는거라고 그러더라구요????????

진실은 어디에....?

아무튼!!!!

다음은



이것도 메인요리 시키면 나오는 검은콩 죽?
밥에 비벼먹으면 넘나맛난것..!




이건 남자친구가 주문한 피카디요 (picadillo)에요
쿠바스타일의 다진 쇠고기요리인데
이것도 밥이랑 비벼먹으면 개꿀맛❤️❤️

냠냠 밥을 맛있게 먹고 본격 까예오초 구경시작!



넘나 파란하늘 💙
오늘도 날씨가 다했다!




거리 곳곳 이렇게 그래피티로 꾸며져있고




즉흥연주음악으로 가득 했어요

쿠바는 가보지 못했지만
이곳이 바로 쿠바..라는 너낌적인 너낌ㅋㅋㅋㅋ






쿠바하면 빼놓을 수 없는 쿠바산 시가 공장? 가게도 들려서
시가 만드는것도 구경했답니다



거리에 쿠바느낌가득
여유로움 가득했던
마이애미속 작은 쿠바마을 리틀하바나 까예오초!

마이애미 여행가시면 잊지말고 들려보세요

색다른경험이 될것같아요^_^




그럼 오늘은 여기까지~

더 자세한건
아래 유튜브 영상을 확인해주세용😉

다정리 유튜브 채널​ 👈바로가기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