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함 발라보까

[맥] 차분한 듯 포인트가 되는 파우더키스 어리틀템드 A little tamed

by 이다정이 2020. 5. 13.
728x90

안녕하세요 다정이에요 :-)

인스타에 넘쳐나는 맥 발색 리뷰들 보고 예전부터 맘속에 찜콩해뒀던 어리틀템드 드뎌샀어요-!

다른 립스틱들과는 달리 매트한 케이스에 담긴 파우더키스

그런데 아무리 사진을 찍어도 발색샷을 못찍겠어요 ㅠㅠ 비슷하게라도 찍히면 말도 안하는데 진짜 어떻게 1도 비슷하게 안나오냐구여.....

다시봐도 너무 예뻐 ㅠㅠ 💕

 

제가 보고 반한 인스타 사진은
https://www.instagram.com/p/B-BgKzsALS2/?igshid=1f673mwug5cf9 여기 제니어리 제니님꺼!

어떻게 다들 이렇게 사진을 잘찍지?ㅠㅠ 부러워랑

제 똥같은 발색사진은 넣어둘테니 인스타에 검색하세요 #어리틀템드 ㅋㅋㅋㅋ

 

완전 MLBB 바른듯 안바른듯 얼굴에 생기 불어넣어주는 색이에요. 자연스럽게 입술에 색 올라오는 느낌

제형은 촉촉하고 보들보들 파우더리하게 마무리된답니다.

지속력은 그닥 길진않고 약간 립라인이 바깥으로 번지기도 하지만, 그건 수정화장하면 되자나여 그쳐?ㅋㅋㅋ

한번바르는거랑 두번바른거랑 색감 되게 다르고 그라데이션하면 너무 이뻐여.. ෆ

 

마스크 벗는 그날을 손꼽아 기다려욤...! 맨날 바를거야!!!!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