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함 발라보까

[키엘] 카렌듈라 토너 민감성 피부에 딱!

by 이다정이 2020. 5. 15.
728x90

 

안녕하세요 다정이에요 :-)

오늘은 키엘에서 제일 사랑받는 재구매율 1위 토너 카렌듈라 꽃잎토너를 소개해드리려구요 ㅎㅎ

사이즈는 125ml, 250ml, 500ml 이렇게 나오는데 키엘은 항상 클수록 용량대비 가격이 싸요
그래서 처음 사용해보시는거라면 작은거 먼저사서 써보시고 괜찮으면 큰 걸로 사시는걸 추천드려요

이렇게 꽃잎이 둥둥떠다니는 카렌듈라토너 🌼
이집트산 카렌듈라 꽃잎을 손으로 하나하나따서 넣었데요
이집트산 카렌듈라가 유명한가? 전에 아빠가 티비에서 보셨는지 카렌듈라 꽃잎차를 마시고 싶으시다고 주문해드린다고 인터넷 검색해보니까 거의 이집트산이더라구요

 

ㅋㅋㅋ

 

입구는 이렇게 좁게 되어있어서 한번에 후두룩 나오는게 아니라 양조절 하기 편해요

저는 주로 이렇게 화장솜에 뭍혀서 사용하는데, 가끔 저렇게 꽃잎이 따라 나오는데 괜찮아요^^ 걍 쓰시면 되요

저는 새 제품 나오면 이것저것 써보는걸 좋아하는데 그게 자극이 되는지 가끔 얼굴이 붉게 올라올때가 있거든요
그럴까요 화장솜 여러개를 토너에 충분히 적셔서 얼굴에 올려놓거나
화장안하는날 미스트 대용으로 칙칙 뿌려주기도한답니다

캐나다에서는 지성+민감성 피부한테 추천한다고 했는데 한국공홈보니까 모든피부용이라고 나와있어요

예전에 한창유행했던 7스킨법용으로도 좋을것같고 아니면 저처럼 미스트대용으로도 좋을것같아요 ㅎㅎ

민감한 피부 촥 가라앉혀주는 카렌듈라토너 최고최고!!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