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함 발라보까

[맥] 씨쉬어 촉촉한 데일리 립스틱 (+ 어리틀템드 컬러비교)

by 이다정이 2020. 6. 1.
728x90


안녕하세요 다정이에요 :-)

오늘은 제 최! 애! 립! 맥 씨쉬어에요 ෆ⃛
너무너무 촉촉하고 자연스럽고 매일매일 발라도 안질리는 씨쉬어!!


늘 상자샷으로 시작하는 다정이리뷰 ㅎㅎ


파우더키스라인이랑은 다르게 매끈하고 약간 윤기?나는ㅋㅋ 용기에 있는 씨쉬어



벌써 두개째..!
이제보니 밑에 상품명? 적혀있는게 달라졌네요?
맥 립스틱은 다 쓰셔도 버리면 안되는거 아시죠?
빈통모아 새립갖자



실제색상이랑 최대한 가깝게 해보려고 노력했는데
아~~~주 약간 더 붉게 나온것 같아요


항상 화장품 포스팅 쓰기전에는 검색을 해보는 편인데
맥 씨쉬어랑 맥 리틀어템드랑 어떻게 컬러가 다른지 검색을 많이 해보시는것 같아요

그래서 준비한 씨 쉬어 vs 어 리틀 템드 비교샷!




윗쪽이 어리틀템드
아래가 씨쉬어


어리틀템드가 파우더키스라인이라서 매트하고 발색이 씨쉬어에 비하면 빡! 되는편이고
씨쉬어는 이름처럼 쉬어한 피니쉬를 보여주는데요 그러다보니 겨울이나 입술이 많이 건조하신분들이나, 어쩌다 입술이 건조한 날 에는 씨쉬어가 더 괜찮을것같아요


어리틀템드 자세히 보기👇🏼👇🏼👇🏼

[맥] 차분한 듯 포인트가 되는 파우더키스 어리틀템드 A little tamed

안녕하세요 다정이에요 :-) 인스타에 넘쳐나는 맥 발색 리뷰들 보고 예전부터 맘속에 찜콩해뒀던 어리틀템드 드뎌샀어요-! 다른 립스틱들과는 달리 매트한 케이스에 담긴 파우더키스 그런데 아�

dajung128.tistory.com



지난주말에 맥에서 $39이상 구매시 선물증정!!!행사를 해서 받아온 선물~~ 쨔잔~~♡

모기장같은 메쉬파우치에 담긴 선물쓰 ʕ•̫͡•ʔ ღ


선물의 정체는 바로 풀사이즈 맥 마스카라!!!!! 맥 인 익스트림 디맨션 3D 블랙 래쉬
맥 립스틱 벨벳 테디베어 미니사이즈!!!


음.. 카일리제너가 발라서 유명해졌다는 벨벳테디
내가 바를것같진 않지만...
근데 맥 모카 랑 비슷한것같아요
다음에 모카랑 벨벳테디 비교리뷰해야겠네 ㅋㅋ


중요한건 립스틱이 아니야

이 마스카라!!
마스카라는 키스미, 디올, 크리니크만 쓰는데 얼른 써보고 싶구만유~~ •̀.̫•́✧
기승전마스카라?로 끝나긴 했지만 원래는 씨쉬어 리뷰인거 아시죵?ㅋㅋㅋㅋ 매일매일 발라도 안 질리고
초크초크한 씨쉬어 ♡
쌩얼에 발라도 예쁘고
자연스러운 룩에 딱 맞는 씨쉬어 ♡





그럼 안녕!
˃̵͈̑ᴗ˂̵͈̑ ෆ⃛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