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취미생활

[쉬림프 크림소스 파스타] +셀프감동썰

by 이다정이 2020. 6. 1.
728x90

안녕하세요 다정이에요 :-)

오늘 저녁으로 만들어 먹은 쉬림프 크림소스 파스타에요
사실 저는 갑각류 알러지가 있어서 못먹고 남자친구 만들어준거에요


플레이팅 끝나자마자 “빨리빨리 my phone!!!!!”
어머 이건 꼭 찍어야 해 ♡
혼자 요리하고 혼자 감동먹은 비쥬얼
이걸 내가 했다니..!




약간 파슬리가루 폭탄느낌이긴 한데
그래도 초록색 가루와 빨간색 새우가 너무 예뻐요
맛도 맛인데 저는 음식사진 예쁘게 찍는게 참 좋아요



파스타 면이 불어서 맛이없어질까봐 사진 후딱찍고 먹으라고 줬어요


파스타_면_좀_들어봐.jpg



새우도_들어줄래?.jpg




소스가 쬐끔 짜다고 그래서 (제가 알러지때매 간을 못 봤거든요ㅠㅠ) 모닝빵 하나 가져다 줬더니 빵으로 소스를 싹싹 깨끗하게 먹었어요 (ᵒ̤̑ ₀̑ ᵒ̤̑)wow!*✰

아이고 뿌듯해라 •̀.̫•́✧

바~~로 이맛에 요리하는거 아입니까 ㅋㅋㅋ




살아생전 모습 한번 더 보고..

그럼 안녕!
˃̵͈̑ᴗ˂̵͈̑ ෆ⃛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