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취미생활

[치킨] 에어프라이어에서 바싹 구운 치킨에 백종원 양념치킨소스 (+레시피)

by 이다정이 2020. 5. 23.
728x90

 

안녕하세요 다정이에요 :-)

오늘은 왠zㅣ 양념치킨🍗 이 먹고싶은 그런날이었어요

치킨은 얼마전에 산 에어프라이어가 알아서 해주니까 양념만 잘 하면 됐는데, 양념을 어떻게 만들어야할지몰랐죠..
그럴땐 두말않고 검색 췐스~~

 

많고많은 양념치킨 소스 만드는 레시피중에서 저는 묻따 백종원선생님 레시피를 보고 했어요

저렇게 종이컵으로 했다간 우리집 1년치 나올것같아서 그냥 숟가락으로 했어요 ㅋㅋㅋ

*우리집기준*

물엿 4큰술
케첩 2큰술
고추장 1큰술
간장 1큰술
간마늘 2큰술
(저는 1큰술로 줄였어요)
설탕 2큰술
물 1큰술

 

위에서 항공샷

약간 비스듬하게 얼짱각도샷

맛있는건 크게봐야하니까 근접샷

 

치킨은 말모 ^^ 제 퀄리티 오브 라이프를 수직상승시켜준 애어프라이어덕에 말할것도 없이 맛있게 되었구요
양념은 진짜 깜짝놀랐어요
정말 양념치킨맛이나다니!!!!

오랜만에 한국맛나고 좋았네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