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함 발라보까

[폴라스초이스] 클리니컬 나이아신아마이드 20% 트리트먼트 #처진모공 #거친피부결 #수분부족 다모여

by 이다정이 2022. 8. 12.
728x90

안녕하세요!

코로나 기간동안 계속 더운 매장에서 (여름에도 에어컨을 안틀어줬어요 ㅠㅠ) 마스크를 계속 끼고 1년넘게 일하다 보니 코, 나비존, 미간 부분 모공이 눈에 띄게 커졌었어요. 그 이후로도 따로 관리 안했는데, 요즘 보니까 너무 심하더라구요..ㅎㅎㅎ 그래서 열심히 서치한 결과 선택한 제품은 폴라초이스에서 나온 클리니컬 나이아신아마이드 20% 트리트먼트!! 때마침 폴라초이스에서는 20% 할인중~~~ (자세한 할인 이야기는 아랫쪽에 적어둘게용)

아침에 출근한지 얼마되지않아 받은 배송완료 메일

캐나다포스트 감사함당🙂

집에 오자마자 메일룸에 들러서 택배 픽업하고 올라왔어요


상자을 열어보니 플라스틱 뽁뽁이 대신 재활용지를 충전제로 사용하나봐요.



종이에 잘~ 싸서 상자 손상 된 곳 없이 잘 도착했어요



나이아신아마이드 20% 트리트먼트 / 20ml



상자을 열어보니 정~~말 아담한.. 유리용기에 담긴 제품이 있습니다. 사실 구매할때 용량을 안봤는데 20ml인줄 몰랐어요..ㅎㅎㅎ 넘 작당



제가 좋아하는 스포이드 어플리케이터에요.



약간 노란색에 투명한 리퀴드 제품인데, 물처럼 또르르 흐르는게 아니라 약간 젤 처럼 점성이 있어요.



상자에는 클렌저-토너-각질제거제 사용 후 단계에 사용하라고 나와 있어요. 그래서 저도 클렌저 (키엘 클리어리 코렉티브 브라이트닝 앤 엑스폴리에이팅 데일리 클렌저) - 토너 ( 클라랑스 수딩 토닝 로션) - 각질제거제 (폴라초이스 바하 리퀴드 각질제거제) 사용 후 세방울 얼굴에 발라줬습니당. 일단 한 병 다 써보고 비포에프터 후기를 써보겠습니다.



아! 제가 이번에 제품 구매 할 때 20% 할인을 받았는데 웃긴게, 처음에 주소창에서 바로 미국공호 들어갔을때는 분명히 할인이 1도 없었거든요? 그래서 할인할때 사야겠다 했는데, 불과 5분도 채 지나지 않아 페북에 전제품 20% 할인이라고 광고가 뜨는거에요!!! 그래서 거기로 들어가서 (분명 미국공홈) 20%할인받아서 구매했어요. 여러분들도 사시기전에 꼭 이런 할인이 있는지 꼭 보고 구매하세요!!

그럼이만 ˃̵͈̑ᴗ˂̵͈̑ ෆ⃛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