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함 발라보까

[샬롯틸버리] 저세상 촉촉함, 인생 아이크림! 매직 아이 레스큐

by 이다정이 2022. 8. 5.
728x90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 인생 아이크림, 샬롯틸버리 매직 아이 레스큐 아이크림 리뷰를 가져왔어요.
한국에는 아직 출시가 안됐는지, 한국공홈에는 정보가 나와있지 않더라구요. 이 샬롯티버리 아이크림을 만나기 전 까지는 바비브라운 엑스트라 아이 리페어 크림이 제일 촉촉한 크림인줄 알았는데.. 아니더라구요.. 친구가 밴쿠버 홀트렌프류 샬롯틸버리 매장에서 일을 하는데, 그 친구 만나러 갔다가 매장에서 테스트해보고 깜짝 놀랐지 뭐에요. 세상 이런 촉촉함 쫀쫀함이 없다고요!!! 그 날부터 집에와서 빨리 아이크림 쓰려고 두번씩 레이어링해서 발랐어요 ㅋㅋ 올해 백화점 그만두고 나서부터는 1. 있는 화장품 다쓰기 2. 있는거 또 사지 않기 하고 있거든요. 열심히 열심히 바른결과 드디어 바비브라운 아이크림은 공병이 되었고,



샬롯 틸버리 아이크림이 나에게로 똭!


그 친구가 샬롯틸버리에서 일하기 전부터 홍이모 유튜브를 보고 샬롯틸버리 매직크림에 관심이 있었는데, 친구가 거기서 일을 시작하고 나서, 친구가 샬롯틸버리에서 일하는 겸(?) 궁금증 해소 겸(?) 매직크림을 사서 쓰고 있었어요. 샬롯티버리 매직크림을 먼저 쓰기 시작했지만 리뷰는 나중에 쓰는걸로..ㅎㅎㅎ 둘다 리필가능해서 첫번째 구매 후 부터는 리필만 따로 사서 용기에 끼워쓰면 되요.



뭔가 빛이나는 듯한 상자 ㅋㅋㅋ



* 피부가 보기에도, 느끼기에도 탄력있어졌다 -> 100%
* 다크서클이 눈에 띄게 밝아졌다 -> 100%
* 피부가 보기에도, 느끼기에도 부드러워졌다 ->100%
* 1시간내에 피부 수분이 230% 증가!



마법의 문구가 적힌곳을 열어보니 반짝반짝 빛나는 금색 뚜껑 아이크림


금빛 뚜껑을 열어보니 중간 마개가 있어요

중간 마개를 열어보니 옅은 복숭아빛의 크림이 들어있네요.

스파츌라로 떠서 손가락에 올려보았습니다. 초점은 손바닥 주름에 더 많이 가있지만...ㅎㅎ

 

 

손 바닥에 펴 발라 보았어요. 사진으로도 촉촉함이 느껴지시나요? 바비브라운 아이크림은 약간 가벼운 크림 형태의 텍스쳐인데, 샬롯틸버리 아이크림은 약간 젤 같은 쫀쫀한 텍스쳐에요. 눈가에 발랐을때도 확실히 더 촉촉한느낌!

 

 

얼굴에 바른 사진은 홈페이지 사진을 가져왔습니다^^..... 근데 이분은 너무 밑에 바르시는거 아니냐고...ㅎㅎㅎ

 

친구가 설명해주기를 무슨 레티놀같은게 들어있는데, 레티놀이 그냥 레티놀이 아니고 뭐 천천히 스며드는? (time-released retinol)이 있어서 시간이 갈수록 탱탱해 진다고 했던것 같은데 텍스쳐보고 너무 흥분해서 뭐라고 했는지 잘 기억이 안나요 ^^:;

화장하기전에 발라도 전혀 밀림 현상 없고 오히려 눈밑에 바른 컨실러가 더 잘 붙어 있는 느낌이에요. 눈 밑에는 조르지오 아르마니 루미너스 실크 컨실러를 쓰는데, 바비브라운 아이크림을 쓸때는 오후 쯤 되면 약간 드라이함이 느껴졌는데, 이건 퇴근하고 집에와서 화장지울때까지 괜찮은 것 같아요. 또 다른 더 좋은 아이크림을 만날지 모르지만, 그 전까지는 계속 이 아이크림만 쓸것같아요. 샬롯틸버리 뽀레버러브 ❤❤

 

그럼, 안녕~!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