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것이 인생이지

[밴쿠버 맛집] 한번도 먹어본적 없을걸? 밴쿠버 아프가니스탄 레스토랑 Zarak

by 이다정이 2023. 6. 13.
728x90

안녕하세요!

 

오늘은 완전 색다른 맛집리뷰를 가져왔어요. 보통 아프가니스탄 음식은 뭐가 있을까.. 우리.. 잘.. 모르잖아요?ㅎㅎㅎ

그래서 안 가보신 분들이 많을 것 같은 밴쿠버 메인스트릿에 위치한 아프가니스탄 레스토랑 #자락 소개 해드리고 싶어요.

 

 

올림픽 빌리지에서 멀지 않은 메인 스트릿에 자리하고 있어요.

 

Zarak by Afghan Kitchen · 2102 Main St, Vancouver, BC V5T 3C5 캐나다

★★★★★ · 음식점

www.google.com

 

 

 

이날은 약간 춥긴 했지만 날씨가 좋아서 야외 테라스에 앉았어요.

 

예쁜 커틀러리.. 어디서 살 수 있나 물어보려고 했는데, 깜빡 해버렸어요 ㅎㅎㅎ

 

 

물병에 자몽 한 조각ㅋㅋㅋ 제가 이걸 사진 찍으니까 참 별걸 다 찍는다고 ㅋㅋㅋ

 

 

물이 먼저 나왔지만 나는 맥주를 마실때 까지 절대 물을 마시지 않지.

갈증이 극대화되면 맥주의 시원함은 더 빛을 발하니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28x90

 

 

애피타이저로 시킨 Bolani

메뉴판에 음식 이름이 나와 있지만, 무슨 뜻인지 알 수가 없어서 인스타그램 사진을 보고 ㅋㅋ 주문을 했어요.

왼쪽 테이블도 이걸 먹고 있고, 오른쪽 테이블도 먹고 있고, 그렇다면 나도 안 시켜 볼 수가 없지 ㅋㅋㅋㅋ

 

감자 전병이라고 해야할까요? 쫄깃한 얇은 빵 안에 감자와 이 집 특제 양념이 들어 있어서 맛이 특이했어요.

 

 

메인 메뉴로는 AAA 등심 케밥과 스파이시 치킨.

물론 두개 다 맛있었는데, 저는 저 밥에 충격먹었어요.. 케밥을 시킬 때 사이드로 난 또는 밥을 선택 할 수 있는데요,

스파이시치킨에 난이 같이 나와서 케밥에는 밥을 선택했는데, 

밥에 아몬드도 들어있고!! 건포도도 들어있고!! 너무너무 맛있었어요.

 

 

 

냠냠 너무 맛있게 잘 먹었어요.

 

 

 

 


 

 

 

 

 

몇 달뒤에 남자친구랑 다시 다녀온 자락!!

 

Bolani 또 시키고

 

 

이번에는 만두를 시켜봤어요

약간 매콤한데 양쪽에 있는 소스가 매운맛을 중화시켜줘서 너무 맛있었어요.

그나저나 접시는 또 왜이렇게 이쁘디야..

 

 

그리고 Lamb Shoulder

엄청 오랫동안 푸욱 익힌것 같아요. 고기가 너무 부드럽고 초크초크!

 

 

 

이건 치킨케밥

맛은 있었지만 다른거들에 비하면 쏘쏘~

 

메뉴 페이지 링크를 첨부했긴 한데, 인스타그램 사진 보시는걸 강력 추천합니다용 ㅋㅋ (@zarakvancouver)

 

Menu — Zarak

 

www.zarakvancouver.com

 

 

 

 

 

평일에는 5시부터 6시까지 해피아워도 하고 주말에는 브런치도 가능하답니다.

한번쯤 특이한(?) 음식 시도해보고 싶으시다면 자락!! 추천드려요!!

 

 

그럼 안녕~!

 

 

 

 

728x90